본문 바로가기

이슈

채영인 프로필 남편직업 나이 근황

채영인은 현재 방송중인 MBN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며 1라운드를 통과하였습니다. 과거 가수 '레드삭스'로 활동을 한 적도 있지만 실제로는 배우로 활동을 하던 채영인이에요. 오늘은 채영인의 과거와 나이 성형전 몸매 남편 의사 결혼 딸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영인의 본명은 배영선이라고 하며 1981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기대학교 졸업에 가족은 남편과 딸이 있으며 2000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를하였습니다.

 

 

채영인은 과거 2005년 걸그룹 레드삭스의 멤버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대표곡은 라틴 댄스곡 라라라와 Sweet Dream 이 있지만 그리 오래 가지 않고 소리소문 없이 해체 되었으며 소속사에 홀로 남은 채영인이 솔로 음반 '환상이 필요해'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죠. 하지만 채영인이 솔로 활동을 한 음반은 레드삭스 시절보다 더 묻히며 가수 생활을 끝이 나게 되었습니다.

 

채영인은 레드삭스 활동 전 2003년 MBC 드마라 '다모'를 통해 배우로 데뷔를 하였는데 단아한 외모를 보였지만 레드삭스로 가수 활동을 할 때는 성형수술을 하면서 섹시한 외모로 변신을 하기도 하였죠. 레드삭스 활동 이후 2008년 SBS '아내의 유혹' 에서 '민소희'역을 맡으며 배우로도 많은 이름을 알리게 되었는데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던 2012년 5살 연상의 남편을 만나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채영인은 2009년 피부과에 진료를 받기 위해 현재 남편의 병원에 방문을 했다가 남편이 채영인에게 반해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되었고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채영인은 배우로 활동을 이어가던 중 소속사가 망하게 되었고 여러 사람들에게 치여 연예계를 떠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 시절 지금의 의사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채영인의 남편은 '일하기 싫으면 아무것도 하지마. 너 하고 싶은 대로 해' 라고 말하자 이 남자와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채영인은 의사 남편과 결혼 이후 다시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을 하던 시기에 임신을 하게 되었고 아이가 태어났다고 합니다. 딸을 출산한 채영인은 육아를 하고 있는데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연락이 와서 촬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런닝맨'에 출연중인 배우 송지효와 함께 연기자 동기였다고 하는데 그 때문인지 이번 '보이스트롯' 당시에도 송지효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기도 하였죠. 앞으로 트로트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채영인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