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수 슬릭 언프리티랩스타 디스논란

가수 슬릭이 "과거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디스한 것에 대해 반성하겠다"고 말했다.

슬릭은 5월 14일 오전 Mnet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Mnet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굿걸' 출연 소감을 밝혔다.

 

슬릭은 과거 '언프리티 랩스타'를 디스한 바 있다. 슬릭은 '일단 디스를 했는데 반성을 좀 하겠다"며 웃었다.

이어 "농담이다"며 "'굿걸'에 출연하게 된 건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수 있다는 게 굉장히 나한테 큰 베네핏으로 다가왔다"고 말했다.

또 슬릭은 "내가 방송 출연도 안 하고 해서 친구가 많이 없다. 친구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

케이블채널 엠넷 새 프로그램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 제작발표회가 14일 오전 최효진 PD, 효연, 치타, 에일리, 제이미, 슬릭, 장예은, 윤훼이, 전지우, 퀸 와사비, 이영지가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굿걸'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국내 최고의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뒤, 엠넷이 제시하는 퀘스트의 상대팀과 화려한 쇼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연출자인 최효진 PD는 "내가 '쇼미더머니'를 오래 연출하면서 많은 아티스트와 작업을 했다. 그러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할 시기가 왔고, 여성 뮤지션들이 함께 프로그램을 하는 기회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기획을 하게 됐다"고 제작 과정을 소개했다.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된 열 명의 아티스트들은 서로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소녀시대 효연은 "특색있는 멤버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하면서 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말했고, 에일리 또한 "나는 솔로 아티스트라 무대를 혼자 꾸미는 게 익숙하다. 그런데 '굿걸'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무대, 음악에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컸다. '굿걸'들의 멋있는 무대 기대해달라"고 고백했다.


제이미(박지민)는 "이름을 바꾼 뒤 처음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 더 자연스럽고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았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무대에서는 진지하지만, 평소에는 그렇지 않은 모습도 있다는 것을 봐주시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특히 치타는 "내가 과거에 출연한 '언프리티 랩스타'는 멤버들끼리 팀이 아니었고, '굿걸'은 한 팀이라는 것이 차이점이다"며 "내가 이 프로그램에 합류한 것도 여자들끼리 함께 한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였다. 이번에는 우리끼리의 기싸움보다, 우리가 엠넷과 얼마나 잘 싸우는 지를 봐달라"고 '굿걸'의 매력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치타는 "우리 열 명에 대해 하나의 키워드를 붙여본다면 '감당가능?'라는 칭호를 붙이고 싶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굿걸'은 14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